새 쪽지
쪽지 플러스 구매
쪽지
전체 선택 삭제
  • 쪽지
  • 친구
  • 설정
로즈선물
  • 임의지정
  • 내 보유로즈
    0

젤리선물
  • 임의지정
  • 내 보유젤리
    0

하트선물
  • 임의지정
  • 내 보유하트
    0

메시지 상세
00:00

logo

방송국 스튜디오

최신POPs해질녘노을팝 즐겨찾기
since 2010-02-01
https://sunsetpop.inlive.co.kr/studio/list
http://sunsetpop.inlive.co.kr/live/listen.pls
하우스 (LV.3) 소속회원 EXP 55,132
  • 10,000
  • 다음 레벨업까지 44,868exp 남음
  • 100,000

자유게시판

인라이브의 게시판 (커뮤니티 유저게시판/자료실, 방송국 게시판) 관리 지침
  • 또 왔어요^^

    1
    트레이너킴(@nono1020)
    2011-01-24 22:07:26
저녁 10시 5분경...
이 음악이 끝났어요.
여자 알앤비 가수인듯.
휘트니휴스턴인가요?
궁금해요~ 갈쳐주셔용^^*
 
그리고. 바로  다음곡.
똑같은 가수인지 ... 다음노래도 좋네여. 느낌있구요. 메리제이인가..?
 
암튼 두곡 둘다 부탁드려용^^*
 

댓글 0

(0 / 1000자)


21

해질녘노을ᖱ˚

@sunsetpop

운영 멤버 (2명)

  • 21
    • 국장
    • 해질녘노을ᖱ˚
  • 16
    • 부국장
    • ·˚✎썬셋팝ᖱ˚
  • 쪽지보내기
  •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